0.0
추천 0
첫구매입니다. 배송포장 개선이 필요하겠네요.
[ Original Message ]냉동냉장상품 배송에 아이스박스가 다 깨져서 배송이오는데.신선식품인데 이렇게오면 배송중에 변질될지도 모르고, 영 찝찝하네요같은 리뷰가 보이던데,직배송이 아니라 택배사를 이용하면 배송중 깨지지 않게 조치를 해서배송을 보내는게 맞는거 같아요.상품 포장에 더 신경쓰셔야겠네요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안녕하세요. 고객님, 올가니카입니다.배송 중 스티로폼박스 파손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 사진만 봐도 받으신 후, 많이 당황하고 불쾌하셨을 것으로 생각됩니다. 해당 건 물류센터로 확인한 결과, 출고 시에는 꼼꼼한 검수를 통하여 정상적인 상태로 배송시작하였으나 배송중 외부충격으로 인하여 스티로폼 박스가 파손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. 롯데택배 측에서 배송 중 박스파손 후, 제품이 누락되거나 파손되지 않음을 확인하고 배송기사님께서 임의로 박스 깨진 부분에 테이핑처리를 하여 배송하신 것으로 보여집니다. 다시 한 번 고르지 못한 배송상태로 불편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. 롯데택배에 해당 내용 전달하여 다음부터 박스 파손되지 않도록 조치 취하며, 포장 개선도 내부검토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더보기